[1차 예선]
다음의 1, 2, 3을 연주한다.
1. N. Paganini | 바이올린을 위한 24개의 카프리스, Op. 1 중 11번과 자유로 선택한 1곡 |
2. J. S. Bach | 무반주 소나타 중 1곡의 제1, 2악장 |
3. W. A. Mozart | 바이올린 협주곡 중 1곡의 제1악장(카덴차 포함) |
[2차 예선]
다음의 1, 2를 연주한다.
1. 다음의 베토벤 바이올린 소나타 중 1곡(전악장) | |
L. v. Beethoven 바이올린 소나타
|
2번 A장조, Op. 12 3번 E플랫장조, Op. 12 4번 A단조, Op. 23 6번 A장조, Op. 30 8번 G장조, Op. 30 |
2. 다음의 이자이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중 1곡(전악장) | |
E. Ysaÿe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
3번 D단조, Op. 27 6번 E장조, Op. 27 |
1. 다음의 베토벤 바이올린 소나타 중 1곡(전악장) | |
L. v. Beethoven 바이올린 소나타
|
2번 A장조, Op. 12 3번 E플랫장조, Op. 12 4번 A단조, Op. 23 6번 A장조, Op. 30 8번 G장조, Op. 30 |
2. 다음의 이자이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중 1곡(전악장) | |
E. Ysaÿe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
3번 D단조, Op. 27 6번 E장조, Op. 27 |
[준결선]
다음의 1, 2, 3을 연주한다.
1. 한국 작곡가가 이 콩쿠르를 위해 작곡한 바이올린 독주를 위한 작품(5~6분). 악보는 예비심사를 통과한 참가자들에게 2017년 12월 29일까지 전달됨. |
|
2. 다음의 소나타 중 1곡 | |
B. Bartók | 바이올린 소나타 2번 C장조, Sz. 76 |
C. Debussy | 바이올린 소나타 3번 G단조 |
G. Fauré | 바이올린 소나타 1번 A장조, Op. 13 |
E. Grieg | 바이올린 소나타 2번 G장조, Op. 13 또는 3번 C단조, Op. 45 |
L. Janáček | 바이올린 소나타 |
S. Prokofiev | 바이올린 소나타 1번 F단조, Op. 80 또는 2번 D장조, Op. 94a |
M. Ravel | 바이올린 소나타 G장조 |
O. Respighi | 바이올린 소나타 B단조 |
F. Schubert |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2중주곡 A장조, Op. 162 또는 환상곡 C장조, Op. 159 |
R. Schumann | 바이올린 소나타 1번 A단조, Op. 105 또는 2번 D단조, Op. 121 |
R. Strauss | 바이올린 소나타 E플랫장조, Op. 18 |
3. 비르투오조 작품 1곡(무반주곡 제외, 10분 이내) |
[결 선]
다음의 바이올린 협주곡 중 한 작품을 선택하여 오케스트라와 협연한다. 카덴차는 자유로 한다.
B. Bartók | 협주곡 2번, Sz. 112 |
J. Brahms | 협주곡 D장조, Op. 77 |
A. Dvořák | 협주곡 A단조, Op. 53 |
F. Mendelssohn | 협주곡 E단조, Op. 64 |
S. Prokofiev | 협주곡 2번 G단조, Op. 63 |
C. Saint-Saëns | 협주곡 3번 B단조, Op. 61 |
D. Shostakovich | 협주곡 1번 A단조, Op. 77 |
P. I. Tchaikovsky | 협주곡 D장조, Op. 35 |
J. Sibelius | 협주곡 D단조, Op. 47 |
W. Walton | 협주곡 |
[유의사항]
1. 1차예선, 2차예선, 준결선, 결선의 곡목은 중복되어서는 안 된다.
2. 모든 작품은 악보 없이 연주한다(단, 피아노와 같이 연주하는 소나타와 한국 작곡가의 작품은 악보를 보고 연주할 수 있음).
3. 연주에 있어 각 작품의 반복은 경연자가 임의로 선택할 수 있다.
4. 제출된 프로그램의 변경은 2018년 1월 26일까지 사무국에 서면으로 통보하여 사무국의 동의를 얻은 경우에 한하여 가능하다.
5. 프로그램의 연주 순서는 경연자가 임의로 정할 수 있다.
6. 경연자의 연주는 제한시간을 초과하지 않아야 하며, 심사위원회는 제한시간을 초과하는 경연자의 연주를 중단시킬 수 있다.
7. 모든 연주는 일반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