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예선]
다음의 1, 2, 3을 연주한다.
1. N. Paganini 바이올린을 위한 24개의 카프리스, Op. 1 중 2곡(9, 13, 14, 16, 20번 곡은 제외) | ||
2. J. S. Bach | 무반주 소나타 또는 무반주 파르티타 중 1곡(전악장) | |
무반주 소나타 | 1번 G단조 BWV 1001 | |
2번 A단조 BWV 1003 | ||
3번 C장조 BWV 1005 | ||
무반주 파르티타 | 1번 B단조 BWV 1002 | |
2번 D단조 BWV 1004 | ||
3번 E장조 BWV 1006 | ||
3. L. v. Beethoven | 바이올린과 관현악을 위한 로망스 2곡 중 1곡 | |
바이올린과 관현악을 위한 로망스 1번 G장조, Op. 40 | ||
2번 F장조, Op. 50 |
[2차 예선]
다음 곡 중 1곡(전악장)을 피아노와 협연한다. 카덴차는 자유로 한다.
W. A. Mozart 바이올린 협주곡 | 1번 B플랫장조, K. 207 |
2번 D장조, K. 211 | |
3번 G장조, K. 216 | |
4번 D장조, K. 218 | |
5번 A장조, K. 219 |
W. A. Mozart 바이올린 협주곡 | 1번 B플랫장조, K. 207 |
2번 D장조, K. 211 | |
3번 G장조, K. 216 | |
4번 D장조, K. 218 | |
5번 A장조, K. 219 |
[준결선]
다음의 1, 2, 3을 연주한다.
1. 한국 작곡가가 이 콩쿠르를 위해 작곡한 바이올린 독주를 위한 작품(10분 이내) | |
2. 다음의 소나타 중 1곡 | |
L. v. Beethoven | 3번 E플랫장조, Op. 12 |
6번 A장조, Op. 30 | |
8번 G장조, Op. 30 | |
J. Brahms | 1번 G장조, Op. 78 |
2번 A장조, Op. 100 | |
3번 D단조, Op. 108 | |
G. Fauré | 바이올린 소나타 1번 A장조, Op. 13 또는 2번 E단조, Op. 108 |
S. Prokofiev | 바이올린 소나타 1번 F단조, Op. 80 또는 2번 D장조, Op. 94a |
3. 비르투오조 작품 1곡(무반주곡 제외, 12분 이내) |
[결 선]
다음의 바이올린 협주곡 중 1곡을 선택하여 오케스트라와 협연한다. 카덴차는 자유로 한다.
L. v. Beethoven | 협주곡 D장조, Op. 61 |
F. Mendelssohn | 협주곡 E단조, Op. 64 |
J. Brahms | 협주곡 D장조, Op. 77 |
P. I. Tchaikovsky | 협주곡 D장조, Op. 35 |
J. Sibelius | 협주곡 D단조, Op. 47 |
B. Bartók | 협주곡 2번, Sz. 112 |
S. Prokofiev | 협주곡 1번 D장조, Op. 19 |
협주곡 2번 G단조, Op. 63 | |
D. Shostakovich | 협주곡 1번 A단조, Op. 99 |
L. v. Beethoven | 협주곡 D장조, Op. 61 |
F. Mendelssohn | 협주곡 E단조, Op. 64 |
J. Brahms | 협주곡 D장조, Op. 77 |
P. I. Tchaikovsky | 협주곡 D장조, Op. 35 |
J. Sibelius | 협주곡 D단조, Op. 47 |
B. Bartók | 협주곡 2번, Sz. 112 |
S. Prokofiev | 협주곡 1번 D장조, Op. 19 |
협주곡 2번 G단조, Op. 63 | |
D. Shostakovich | 협주곡 1번 A단조, Op. 99 |
[유의사항]
1. 1차 예선, 2차 예선, 준결선, 결선의 곡목은 중복되어서는 안 된다.
2. 모든 작품은 악보 없이 연주한다(단, 피아노와 같이 연주하는 소나타와 한국 작곡가의 작품은 악보를 보고 연주할 수 있음).
3. 연주에 있어서 각 작품의 반복은 경연자가 임의로 선택할 수 있다.
4. 제출된 프로그램의 변경은 2015년 1월 16일(금)까지 사무국에 서면으로 통보하여 사무국의 동의를 얻은 경우에 한해 가능하다.
5. 프로그램의 연주 순서는 경연자가 임의로 정할 수 있다.
6. 경연자의 연주는 제한시간을 초과하지 않아야 하며, 심사위원회는 제한시간을 초과하는 경연자의 연주를 중단시킬 수 있다.
7. 모든 연주는 일반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