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LG 사랑의 음악학교 재학생 콘서트 개최

작성자
admin_concours2
작성일
2009-11-28 15:14
조회
79
LG가 ‘LG와 함께하는 사랑의 음악학교’ 제1기 재학생들이 지난 22일 오후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임직원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었다.

이 콘서트는 ‘LG와 함께하는 사랑의 음악학교’ 재학생들이 지난 1년 동안 체계적인 음악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준 LG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하게 됐다는 것.

이날 콘서트에는 ‘LG와 함께하는 사랑의 음악학교’ 재학생들과 교수진, LG 임직원 등 총 300명이 참석했다.

이날 2시간 동안 진행된 콘서트는 재학생들과 김상진 연세대 교수(비올라), 백주영 서울대 교수(바이올린) 등이 참가해 실내악 연주를 했다.

학생들이 직접 마련한 이번 콘서트는 LG임직원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LG전자 MC한국사업부는 임직원을 위한 콘서트를 마련해 준 데 대한 감사의 뜻으로 참가 학생 전원에게 ‘뉴초콜릿폰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물했다.

또 LG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관람 신청을 받은 결과, 하루 만에 3500명이 게시글을 조회하면서 신청이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 중에는 ‘LG와 함께하는 사랑의 음악학교’ 2기 학생들의 입학식도 진행됐다. 이날 입학한 17명의 학생들은 내년부터 2년 동안 국내 유수의 교수진들이 실시하는 체계적인 실내악 교육과 미국 링컨센터 챔버뮤직소사이어티 소속 음악가들의 집중 교육을 받게 된다.

/hwyang@fnnews.com양형욱기자

파이낸셜뉴스 2009년 12월 23일(수)
파이낸셜뉴스에서 보기